slide-image

YUNG BAE 의 JAPANESE DISCO REMIX 




오늘은 블로그 브금을 소개하려합니다...(와아아.......)

오늘따라 여름의 직사광선이 그립네요 그리 추운것도 아닌데 

바다가고싶다.....수영도못하는데 먼소리임



여튼 힛바이브스 테마곡1.0을 소개해보도록하겟습ㄴ디ㅏ




Anri - Shyness Boy

첫 드럼부터 가슴이 뻥뚫리는 ~완전서머시티어쩌구~ 안리는 여름의 신이다



TANUKI - BABYBABYの夢

젤 유명한 퓨쳐펑크를 꼽으라면 이걸지도 모르겟습니다 아리테의 썸넬선택도 한몫햇겟지만


나카하라 메이코 - Fantasy

마법소녀물 주제곡같아서 좋아함  



Macross 82-99 - Fun Tonight

리스트중 유일하게 시티팝이 아닌 퓨쳐펑크인데 그래서인지 다른 느낌으로 신남



오하시 준코 - I Love You So

미친 성량...미친보컬때문에 맨날 소름돋는노래 이노래도 비치가는 하이웨이 한가운데 있는기분


<

니나 아츠코 - Wonderland 夕闇 City

이노래 완전 비치에 잇는거같고 짱좋아함 베이시티의 정석 



아라이 마사히토 - 君は今

여기서 가장 '시티' 스러운 곡을 뽑으라면 이곡을 뽑겠습니다 일러처럼 한밤의 빛나는 도시에 더 어울리는곡



Yung Bae - Summer Love

앞에 나레이션이 이 노래를 완벽하게 하는...샘플이 다하는 별거 없을만한 노래지만 베이스 부각이 너무 좋음 ㅠㅜ 



나카모리 아키나 - 슬로우모션

완전 애기목소리 아키나도 좋아합니다...멜로디도 가사도 예뻐서 좋아함



Yung Bae - Fly WIth Me 

이거 들으면 진짜 바닷가 가는 중 같아서 미쳐 샘플이 좋은거겟지만 영배 노래는 안좋은게 없다 




Vantage - Right On Time

샘플이 안좋을수가없는곡이지만 ㅋㅋㅋㅋㅋ (야먀시타 타츠로) 다른곡보다도 좋은 이유는 시원시원한 믹싱떄문인가봐



끝! 입문용으로도 좋은 노래들이라고 생각함

시티팝을 듣는 이유는 순간을 잊기에 너무 좋기때문에... 가보지도 못한 해변이 그립고 살아보지 못한 여름이 아쉬울때 들으며 나는 지금 바닷가로 가는 고속도로위 친구들과 함께 있습니다...한손엔 소다팝을 들고 있고 옆자리엔 w가 타고 있고 하늘은 맑습니다...이러며 겨울을 지내다가 여름이 되면 침대위에서 아무것도 안하며 또 듣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