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de-image

 

 

 

 

지금 우린 과도한 열기로 넘쳐 
누가 그랫다,,, 이동혁은 킬링파트를 받는게 아니라 그냥 킬포를 만드는 거라고,,,, 미쳐돌아버려 왜이렇게 잘하는지 ㅎㅎㅎㅎ 진짜 너무 잘하지 않나요 뮤비에는 많이 안나오는데 노래를 진짜. 존나 잘해버리는 ,., 머리를 존나 확 까버려서 좀 어색하긴 한데 이것도 이거대로 느끼섹시 20대 오빠같고 조앗다. 옷이 조금씩 다른걸 보는 맛이 있는데 각자한테 잘 맞는 옷 입힌듯 약간 날티나게 머리를 올리시고 가르송 복장을 하면 어떡해요 원래 그런갭이 조은거야 ㅅㅂ 존나 철없는 막내도련님같고 좋아죽어 노래를 정말,,,멱살잡고 끌어가는,,ㅆㅂ 흑흑 드림 졸업하기 전에 못본다는게 진짜 존나게 슬퍼
흐름상 127도 곧 컴백할꺼같은데 ? 해찬군,..,맛난거 많이 먹고 건강하게.,사세요.,흑흑,..,.사랑혜,
동군예기 말고 딴 얘기를 좀 하자면: 노래가 일단 다른 타이틀보다 좋은듯. 개인적으로는 고가 컨셉짱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것도 비슷한 노선에 약간의 비틀기라. 아무래도 스물이 네명이나 있으니까 나온 컨셉같은데 최선의 제복이라고 생각이 들고,.,. 어짜피 127도 제복입을 그룹은 아니기도 하다 ㅎㅎㅎㅎ 지성이랑 천러가 진짜 잘하는데 천러는 노래를 무슨 숨쉬듯 해서 너무 신기함 수록곡 듣다가 깜짝 놀랫음 아 그리고 스트롱거 이동혁 랩 파트 ㅎㅎㅋㅎㅋㅎㅎ존나조아. 아 동군얘기 말고 딴거하기로 햇는데 ㅅㅂ
몇번들으니 도입부도 .,,..대충들을수잇게되었네요 다들 함만 나 믿고 동군의 느끼 sm쏘울 충만한 이 노래 들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