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de-image



평소에 꿈을 진짜 안꾸는 편인데 어젯밤에는 꿈을 꿧당. 원래 아침에 일어났을때 기억이 안나는데 어느 순간 갑자기 기억나서 적음

뭔가를 하고있었는데 그게 뭐였는지는 기억 안나고 걍 약간 그룹투어같이 어딘가 도시를 돌아다니고있었음. 되게 회색빛이였다 모던한데 아무도 없었던거같음 그러다가 나랑 어떤 남자애랑 도망을 쳤음. 지루해서 그랬겠지 남자애는 까만머리였고 나보다 살짝 키가 더 컸고 제대로 얼굴이 기억나진 않는데 우리가 버스에 타서 얼굴을 본 순간 내가 아는애를 닮았다고 생각한게 기억난다. 아 얘 누구누구 닮았네 하고. 근데 걔보다는 몸이 좀더 컸다고 해야되나 약간 마른데 골격이 안마른...그런??? 뭐지 이게 이렇게 정확하게 기억날 일인ㅈㅣ...

아무튼 버스가 이상하게 생겨서뒷문으로 타서 바로 보이는 자리에 앉았음 약간 트램같은 느낌이었는지도 그러다가 걔네집에갔는데 걔네집에 bl만화가 많앗음 왜인지는 나도 몰라 근데 걔가 있는 만화 주인공이 막 자기라그랬나?아니여기ㅓ부터개꿈이었는듯 ㅋㅋㅋ 머지 그러나 얘랑 나랑 썸타고잇다는 느낌이였다


헐 새로읽을픽이랑 책이 너무많아 흑헉 흑 흑 언제 다 읽 어 ㅠㅡㅡㅠ


다음주가 당장 시험이다 아 진짜 ㅓ떡하지 그렇지만 그저깨본 모의고사 괜찮은 점수 나와써 그래서 걱정 좀 덜하는중 일단 할수 있다고 생각하는게 좋겠지!! ㅎㅎ ㅎ ㅎ ㅎ 


맞아 스타벅스에서 한때 진짜 개많이먹었던 아이스드코코넛밀크라떼 직접만들어먹음 걍 콜드브류에 코코넛우유랑 시럽넣엇음 만들었다고 하기도 민망쓰한수준 ㅋㅋㅋ캬라멜 드리즐만 사면...스타벅스 우리집호 개업


요즘 그림을 조금씩 더 그리고 있다...일단 닥치고 시작부터 하자 하면 뭐든 된다 해서 걍 스케치북 꽉채우기가 목표 그렇지만 꽉채우기보다도 정말 좋은!!그림을 그려서 채우기 영양가없는거 말구...각잡고 공부해야지 늘지 색섞는연습이랑...좀더 과감해지기


안되겟다 지금 새픽읽으러감 ㅌㅏㅁ라에 다 이얘기밖에없네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