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de-image






블로그 여름 꽃단장햇스요 개예뻐졋다 쓰던거 고친건데 어떻게 고칠지도 모른채 그냥 아이콘을 바꾸고..그 후에 천천히 컨셉 잡아감 역시 코딩은 하나도 못하지만 스킨 뜯어붙히는건 의지로 할수있다!!! 이번 컴백 웬디가 너무 예뻐서.걍 홀린듯이 바꾼듯 ㅋㅋ 미친미모의언니를사랑합니다 그리고 운좋게 바로 좋은 배경을 찾았다 물론 해 지는모습이 하나도 안보여서 살짝 슬프지만 그건 당연한거고... 생각한 색감 바로 그자체고 너무 역동적이지 않아서(그럼 오래 보다보면 어지러움 ㅠ) 좋음 리뉴얼하면 대체로 하루 죙일 걸리는데 이것도 그랬다 특히 사진을 중간으로 미는거랑 뭐 잘못지워서 다 날라갈뻔한거 ㅠㅜ겨우 세이브했다 저장하면서 했어야되는데 귀찮아서...ㅋㅋㅋ


그리고 리뉴한 기념 플레이리스트를 아에 싹 짱 신나는 시티팝 퓨쳐펑크로 갈아치웠다 이번이 벌써 이년은 됬나? 혀튼 매년 여름을 책임져주는 노래들이라 계절 분위기에 맞춰서 함 바꿌다 라디오에 플레이리스트는 코멘트랑 해서 쫙 올릴예정 그리고 플레이리스트 스킨도 싱기한걸루 찾아서 기쁘다 아진짜 내홈 개이쁜듯. 오렌지색 별루 좋아하지도 않는데 넘 예쁜듯. 커서도 펩시야..완벽한 퓨쳐펑크 서머타임 스킨이다!!!!! 누구든 보여주고십다....


블로그의 기본적인 틀도 바꿔서 이렇게 긴 말은 다이어리 섹션에 쓰고 대신 타임라인처럼 쭈욱 내릴수있도록 약간 트위터...같은 부분을 만들었다 사진이나 작은 글을 인피니트 스크롤로 보고싶어서 ! 손쉽게 올릴수잇으니까...하 너무맘에들어 이제 매일 글만 쓰면 돼<이걸안해서문제 심지어 이번엔 동맹 등록도 했는데 ㅋㅋㅋ 배너 너무 대충만들어서 다시 만들라고요 언젠가.언젠가


엔시티 드림 언제 컴백해...고정발표나해 나는 너무 지쳣어 영상 그만 뒤로 돌리고 빨리 고정메세지 발표해주세요 그리고 2달 활동해주세요 그리고 푹 쉬어죠.., 고의 망령은 아직 안죽엇어 아빠아직안잔다


폭풍의 언덕을 드디어 끝냈음 이제 다른 책들 읽어야되는데 뭐 읽을지 모르겠음 읽을게 너무 많아 ㅠㅠㅜ볼것도 많고 아니 도대체 인간들은 어떻게 이렇게 바쁘게 살고 그와중에 문화생활을 하는걸까 나는 바쁘지도 않은데 문화생활 못함 


요즘 느끼는것은 골반 교정이 심각하다는것...자세가 그렇게 안좋나(맨날 침대에 누워있음) (다리 꼬고있음) 뭘 잘못한거지...


더이상 쓸게 없다 걍 리뉴얼 한거 알리고싶어서 썻다. 엔시티 컴백과 스띵 3 업데이트를 기다리고 화학을 하며 죽어가는중...빨리 디즈니가고싶어 죽 겠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