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de-image

인생존나지랄맞은데 얘기할곳이없다 인간 존나싫어 


글고 지금 누가 또 충전기 선에 걸려서 넘어지면 그사람한테 손해배상이라도 청구할까봐 진짜 존나 짜증난다 보고다녀들


앞으로 티스토리 자주보게될꺼같다 아 그리고 어제인생이 더 좆같아졌는데 그 이유는 피직스 안그래도 못하는거 존나 망쳐서. c 나오면 파이널 쳐야되는데 ㅋㅋㅋㅋ파이널 못친다이정도 대학 속였음 끝까지 속여야지 안못하는척 씨발 대학가기도 싫고. 사람도 싫고 걍 놀고싶다 그림그리고싶고 노래부르고싶다 아니 대학은 가고싶어 근데 난 자신이 없다 걍 인생 왜이렇게 기냐. 다들 이렇게 자기 모습도 아니고 자기가 사랑하지도 않는것들에 대해 에너지 쏟으며 살아가나요 그렇지만 그러지 않을 용기도 뒷받침될 돈이나 실력도 부족하다 뭔 어쩌라는거냐 저기요 흥미를 주셨으면 재능도 주셨어야지 뭐에요


기분이 좋아질 기미가 안보이네 pms존나 짜증 호르몬개새끼들 교회 싫다 재미없는 그런 수준의 싫음이 아니라 걍... 이젠 포기한다 내인생은 이집에선 내것이 아니다 ㅋㅋ 나도 오래전부터 교회 다녓으면 6신실한어쩌구9 됫을까 아닐꺼같은데 힙스터 기질 있어서 근데 방금 노래 잠깐 멈춘사이에 어벤져스 스포당항뻔했다 


왜 아무도 이해못하지 엄마가 아빠랑 어벤져스 보러가래 싫다고 존나 싫다고 옆에서 뭔 소리를 할지 내가 어떻게 알아 떨떠름하게 반응해주는 나도 내가 싫은데 걍. 싫다 나혼자 보는거도 나쁘지 않은데 우리동네에서 나혼자는 보기 싫구요 아는사람 보면 어떡함 ㅋㅋ 걍...되는일이 없다씨발


추진력도 지구력도 없다 걍 바다흐름에 몸을 맡겨버린 뿌리약한 해초같은 삶을 살고있다 내가 지향하는 삶은. 마크같은 삶인데 저기요 누가 이글 보셨다면요 오늘 마카롱이나 사드세요 내가 먹고싶은데 못먹으니까요


아 그리고 잠만 하나더 누가 방금 어벤져스 스포 존나 크게했는데 진짜 빛의 속도로 노래 소리 올렸다. 근데 약간 느낌이 온다 뭐 누가 죽는지까진 아녀도 언급되는 인물들이 다 똑같어 ㅋㅋ 스파이디... 뭔일이냐,, 캡틴이랑 철인은 약간 아무렇지도 않음 음...죽겠군 이런느낌이라...오늘봐야겟다 진짜 인간이 세상에서 제일 제일 제일 유해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닥쳐 제발


또 수정 

감독들이 ********새끼들아 씨발 !!!!!!! 건포도턱 타노스도 ********하고 버키 ******!!!! 덤으로 공식에서 토니피터 떠먹여주면 뭐하냐 씨발 *********인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