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de-image

내가요즘 박제형을어쩌다가사사사좋아하게되어서 생각하고있는거지만.. 

나랑 박제형이랑 공유하는 인팁만 보이는 레어인팁특징(?)을 적어보자면

 

1. 순간순간에 솔직하다: 인팁은 얼음심장을 갖고잇단사람들은 다 사회성없는 인팁만 만난거임 왜냐면 인팁이 처음엔 별말없거나 존나 자조적이여도 좀 게으르고 대부분 예술좋아하고 폼 좋아하고 큰 깨달음을 좋아하기때문에 그런 순간이오면 멋지게 한마디 해줘야됌... 글고 자의식과잉 존나 싫어하는데 그 이유는 본인은 본인의 자의식 과잉을 알고있고 조절한다고 생각하기 때문 (물론 ㅠㅜ씨발내가 이말을 하는건 조절을 못한다는거겟지만) 그래서 엔팁같이 와랄랄랄라하면서 입터는건 안좋아하는데 뭔가 한방 날리는거 존나 좋아해서 순간순간 아니얘가이런말을 ;;하는 때가 있는듯 

2. 약간... 본인의 F기질에 놀랄때가 있다: 인팁도 사람인데 ,., 근데 뭔가 이유없이 누군가에게 호감이 간다거나 등등의 일이 발생하면 좀 어이없는 경우가 있는듯 본인에게 제일 고집이 쎈게 인팁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남들은 다 알아서 살겠지 싶다가도 나는 내가 제일 잘알어 이런 생각하면서 살다가 어 의외로 아니네? 하면 약간 내가 날 몰랐단 생각에 자존심 상함 ㅠㅜ 인간이란 다 그런거지 싶다가도... 박제형은 나보다도 인프피 기질이 더 쨍해보이지만 1번과 공유햇을때 나도 모르게 오글거리는 말을 할때가 잇음 

3. 인팁이 다정하다면? 외로웠을수도...: 다정한 인팁이란 자고로 노력에서 나오는것이라고 생각함... 이건 내얘기인데 나는 가끔 의도치않았는데 남들 웃기려고/시니컬하게 굴려고 한 말이 상처가 되는 경우가 있었고... 사실 그 누구보다 혼자 뭘 해내는걸 좋아하는 사람들이 인팁이라고 생각함 약간의 자아도취와 남에게 손빌리기 싫어하는 느낌도 있고 좀 자기 자신에게 거는 기대가 있다고 느껴지기 때문에. 글고 존나 예민충에 눈치빠를때가 많아서 (이거 이제 박제형 얘기 아닌가 ㅋㅋㅋ) 그걸 역이용해서 다정할때가 많은듯. 근데 이렇게 다정을 재고 따지다 보면 본인도 챙김 받고싶으나 아까 말했듯이 혼자 척척 잘해내고 약간 남을 싫어하기때문에 남들이 신경을 안쓰는 경우가 잇음...그래서 다정해보이는 사람들을 좋아하고 . 안그런듯 즐기는거같음 

4. 이건 박제형 본인이 말햇지만 사랑에 빠지면 걍 뭐든간에 해줌: 인팁이 누구를 진심으로 좋아하게된다는건 힘든일이기때문에... 사실 뭔가를 재고 따지고 이게 맞나 저게 맞나 하는 경우가 많은데 정말 누가 너무 좋으면... 그 재고 따지기가 다 소용이 없고 걍 니가날이끄는보스나는너의노예아갓츄 상태가 약간 되는듯... 후 박제형이랑 사귀고싶다 . 왜냐면 내곁에도 J(mbti 아니고 이름이 J로 시작해서 J...)가 하나 잇는데 그 사람한테 간이고 쓸개고 다 빼주고있다보니 나 정말 완전남친짓 제대로할수잇구나 싶은거임 그지만 . 후 이쯤 그만합시다 ... 하여튼 이 얘기가 궁금하면 다이어리를 털어보세요 ... 그러나 비추 ...

5. 뭐 나머지는 비슷비슷한거~ 시닉 좋아하고 스켑틱이고 너무긍정너무부정은 가르게되고 뭐그런...

 

많은 인팁이 그렇겠지만 특히나 문과기질 인팁이라 뭔가 자꾸만 비교하게되는듯.... 엔팁/인프피/인프제중에 제일 가까운거 고르라면 인프피일꺼같기두 하고. 정작 본인은 자기가 엔프피 나올꺼라고 생각햇다는게 짅자 웃긴것임 ㅠㅜㅜㅠ 나는 중1때 인프피였다가 나이들어서는 인팁말고 나온게 없어서 이제 걍... 운명을 받아드린 경건한 철학가가 된것임 .. ,.하여튼 나는 데식한테 진심아냐 박제형한테도진심아닐껄.....ㅎㅎㅎㅎㅎ INTP아이돌이 더 많아지기를기원합니다 ~~ (이게무슨카레파스타같은소리라는것임)